8월에 한번더 직업 패치한다는 소리를 듣고
8월에 바람을 접을지 말지 생각할 겁니다.
전 초등학생때부터 도적을 키워와서 성인인 현재도 도적에 대한 집착같은게 있어서 꾸준히 도적을 키우고 있습니다.
근데, 현재 5차까지 승급한 상태인데, 사냥이 너무 힘듭니다.
딴애들은 광역기 막 난사해가면서 사냥 속도가 좋은데
이 도적이라는 애는 진짜 한명만 ***는 느낌이 좀 큽니다.
광역기라고해봤자 너무 재사용대기시간이 너무 깁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딴거 다필요없고 도적 광역기 스킬 쿨타임 10초 안팎으로 낮춰주십시오
부탁 드립니다.
안 낮추면 걍 싹다 팔고 바람 접습니다. 다른 직업 할 생각 없습니다.
내 초등학생때의 추억이 담겨있는 도적 제대로 개편 해주세요.
제발요
하나님
접기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