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들 어디서 뭐하다 이제와서 왜이러세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아연별@연 조회 2,534 2019-07-26 PM 02:01:10

괴유밸패기간때 다른직업들은 어차피 본섭 레이드 사냥 못하는바람에 피눈물 흘리면서 자기시간 몇십시간 투자해가며
테스트서버 가서 분석,테스트해보고 스샷찍어서 분석글 올리고 있을때


본섭에서 사기캐릭으로 혼자사냥뛰고 쩔캐 인맥끼고 사냥뛰고 레이드뛰고 바카오톡 즐기면서 하하호호 하고 계시지 않으셨습니까?
차사가 이렇게 좋은데 너프해봤자 pk쪽이고 어차피 사냥 레이드는 1티어겠지 ㅋㅋ 하면서 계시지 않으셨습니까?
그랬으면 패치를 그대로 받아들여야지요

이제와서 "자꾸 이러면 나 탈바한다? 어?" 하면서 협박해서 뭐하시게요
탈바할거면 남자답게 조용히 접으세요. 그런분들 늘어나면 데이터로 나타날테니 운영자도 느끼는게 있겠죠


말로만 탈바한다고 협박하고 뒷구멍에선 왜 사냥 꾸역꾸역 하고계신가요?
차라리 솔직하게 너무 안좋아졌다 아몰랑 다시 상향해라 이런 차사분들이 더 양심적이네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차사 오늘@연
    2019.07.26 PM 02:50:27
    님도 본디로 당당하게 글쓰시길 ^^
  • 도사 서뽀떠@연
    2019.07.26 PM 06:29:49
    바놀 익갤에서 젤까부는놈이 이놈일듯
  • 차사 안산망나니@연
    2019.07.26 PM 05:04:08
    우린 할만했고 너프 는 당연하다고 생각했지만 이정도로 할줄은 상상도 못했음 그리고 차사하는 사람들이 타직업 너프를 바랬습니까 ?? 아연별 무슨 차사한테 엉덩이 걷어 차였어요 ? 왤케 글마다 부캐로 와서 부들부들 되는건지
  • 도적 아연별@연
    2019.07.26 PM 04:25:50
    동백 달토 온화 문원관리 부탁드립니다.
  • 천인 둘째둥@연
    2019.07.26 PM 04:20:24
    본캐로 까부시길 바랍니다.
  • 도적 아연별@연
    2019.07.26 PM 03:39:02
    나름대로 노력해서 595까지 키웠는데 본디로 오라는건 뭐에요? 남의 노력은 뭉개면서 자기직업은 다시 상향하라니 이게 차사들 본심이었습니까? 망령님은 또 언제봤다고 이시키 거리면서 반말까는거죠? 기본 예의나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