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유밸패기간때 다른직업들은 어차피 본섭 레이드 사냥 못하는바람에 피눈물 흘리면서 자기시간 몇십시간 투자해가며
테스트서버 가서 분석,테스트해보고 스샷찍어서 분석글 올리고 있을때
본섭에서 사기캐릭으로 혼자사냥뛰고 쩔캐 인맥끼고 사냥뛰고 레이드뛰고 바카오톡 즐기면서 하하호호 하고 계시지 않으셨습니까?
차사가 이렇게 좋은데 너프해봤자 pk쪽이고 어차피 사냥 레이드는 1티어겠지 ㅋㅋ 하면서 계시지 않으셨습니까?
그랬으면 패치를 그대로 받아들여야지요
이제와서 "자꾸 이러면 나 탈바한다? 어?" 하면서 협박해서 뭐하시게요
탈바할거면 남자답게 조용히 접으세요. 그런분들 늘어나면 데이터로 나타날테니 운영자도 느끼는게 있겠죠
말로만 탈바한다고 협박하고 뒷구멍에선 왜 사냥 꾸역꾸역 하고계신가요?
차라리 솔직하게 너무 안좋아졌다 아몰랑 다시 상향해라 이런 차사분들이 더 양심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