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맞추는 것도 좋고 다 좋은데 사냥도 못할 정도로 너프 시키면 영수리들 다 접으라는 소리 아닌가요
곧 7차라 요즘 재밌게 사냥하고 있었는데 덕분에 바태기 와서 접을거 같아요... 그럼 20000~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