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늙었고..... 나이도 많고...... 예전처럼 못키운다고........ 결혼도 했고!!! ....... 밤늦게 pc 방도 못간다고!!!!!!!
눈치보며!!! 힘들게 키워논 차사를....... 이리 한방에 죽이심이........
전사를 다시 키울바엔...... 접는다 이젠..... 키울 힘도 없다....... 지겹다 넥통수... 넥슨에 쓴 돈이 얼마냐 ㅎㅎ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