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고!!!! 또?!! 전사를?!!! 키우라고?!!!!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김성복@연 조회 1,584 2019-07-26 PM 06:10:16



이젠 늙었고..... 나이도 많고...... 예전처럼 못키운다고........ 결혼도 했고!!! ....... 밤늦게 pc 방도 못간다고!!!!!!!


눈치보며!!! 힘들게 키워논 차사를....... 이리 한방에 죽이심이........


전사를 다시 키울바엔...... 접는다  이젠..... 키울 힘도 없다....... 지겹다 넥통수... 넥슨에 쓴 돈이 얼마냐 ㅎㅎ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천인 핵란@연
    2019.07.26 PM 06:12:37
    공감.....나도 늙었따....
  • 추천
    주술사 사망오@연
    2019.07.26 PM 06:16:23
    이제암? ㅋㅋㅋ 바람 통수 한두번 겪음? 아무리 돈들여봐야 내년되면 또 무슨일이 벌어질지모르는거임 바람이 ㅋㅋ
  • 주술사 사망오@연
    2019.07.26 PM 06:16:23
    이제암? ㅋㅋㅋ 바람 통수 한두번 겪음? 아무리 돈들여봐야 내년되면 또 무슨일이 벌어질지모르는거임 바람이 ㅋㅋ
  • 천인 핵란@연
    2019.07.26 PM 06:12:37
    공감.....나도 늙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