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런글 너무 많이 보이는데 궁금한점이 생겼어요
패치한지 하루 밖에 안됐고 그중에 거의 점검시간이 절반이었는데
사냥 속도가 꼴찌가 되고 1등티어에서 꼴찌로 약해지고 그걸 어떻게 벌써 판단하는지 궁금하네요
그냥 딱 보니까 '아 차사 너프야 제일 똥됐어' 이렇게 생각하는거면 우선 타직업이랑 비교해서 사냥상태를 본 다음에
누가봐도 제일 느리면 그때 꼴티어 됐다고 말해도 될거같은데 막 떠들어대니까 더 신용이 가는말들이 없어보여요..
롤백을 하라느니 .. 방금 차사 사냥하는거 봤는데 그래도 빠르던데
다른직업들 사냥하는 속도랑 비교하고 제일 약해졌다고 말하고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이글보고 누가 바로 꼴등이래? 꼴등까진 아냐 라고 말하는 순간 이번 밸런싱은 그냥저냥 잘 된거라고 생각합니다
혹은 누가 해**도 않고 꼴등됐대 해봤는데 꼴등된거 맞아 이러면 제가 '아하 해보셨는데 꼴등이라면 진짜 너프가 심각한거군요..' 라고 할게요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