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뭐 ㅋㅋ..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깜잣@연 조회 1,151 2019-07-26 PM 09:29:37
진심으로 하는 소립니다

당신네들 밸패 하느라 힘든거 압니다

점검에 뭐다 힘들었죠?

그결과 생각이있는지 묻고 싶은게 차사유저들임

묻겠음 생각있음?

생각있다면 긴급점검 들어가서 뭘하던지 해야할거아님?

왜도대체 안하고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도사 시원버프@연
    2019.07.26 PM 09:47:56
    패치 전 전사 도적보다 딜 안나옴 ㅋㅋ 갓겜
  • 도사 시원버프@연
    2019.07.26 PM 09:47:56
    패치 전 전사 도적보다 딜 안나옴 ㅋㅋ 갓겜
  • 도적 쪼옥님@연
    2019.07.26 PM 09:46:19
    차사들 차사마을로 저승문 쓰고 들어가자 저승으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