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를 하향할께아니라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귀두까기인형@연 조회 1,454 2019-07-27 PM 03:48:54
다른직업들을 차사만큼 상향해주면 아무도 불만 없잖아...대신 사냥터난이도를 조절하던가하고..

롤백전 차사보다 더쌘 신캐가 나와도 별탈 없을꺼고 적절한 방법이 많은데 

왜 다른직업들 차사만큼 만들고 차사는 다른직업보다 못하게 만들어놨냐.. 

이건 그냥 대놓고 차사로 유저수 땡겨놓고 잡음들리니 지들이 뒤늦게 싸지른똥 차사들먹이는거아닌가?

운영자가 무슨생각으로 저걸 밸런스패치라고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밸런스붕괴->밸런스붕괴  그대론거같은데 ㅋㅋㅋ 지금 신규유저중 직업 차사고르는유저수 몇이나 될까? 이게 밸런스가 맞는거야? 

물론 난 주술사라 개꿀이나 빨아야지ㅋㅋ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주술사 슴빙@연
    2019.07.27 PM 06:42:21
    님 호패 한번만 클릭해도 사이즈 나와요. 차사캐릭갖고 글 올리지 이속셋 629렙 주술캐 아이디로 이러지 마시고
  • 차사 소더@연
    2019.07.27 PM 10:38:59
    딱히 틀린말은 아닌것같은데 왜 629렙 주술캐가 말했다고 딴지거시는건지 모르겠음 ㅋㅋ
  • 주술사 슴빙@연
    2019.07.27 PM 06:42:21
    님 호패 한번만 클릭해도 사이즈 나와요. 차사캐릭갖고 글 올리지 이속셋 629렙 주술캐 아이디로 이러지 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