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직업들을 차사만큼 상향해주면 아무도 불만 없잖아...대신 사냥터난이도를 조절하던가하고..
롤백전 차사보다 더쌘 신캐가 나와도 별탈 없을꺼고 적절한 방법이 많은데
왜 다른직업들 차사만큼 만들고 차사는 다른직업보다 못하게 만들어놨냐..
이건 그냥 대놓고 차사로 유저수 땡겨놓고 잡음들리니 지들이 뒤늦게 싸지른똥 차사들먹이는거아닌가?
운영자가 무슨생각으로 저걸 밸런스패치라고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밸런스붕괴->밸런스붕괴 그대론거같은데 ㅋㅋㅋ 지금 신규유저중 직업 차사고르는유저수 몇이나 될까? 이게 밸런스가 맞는거야?
물론 난 주술사라 개꿀이나 빨아야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