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쓸.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칸짱@연 조회 1,194 2019-07-27 PM 08:59:20

드디어 갈때까지 갔구나.

오늘 휴일인데 후방에 파리가 날리네~

(어쩌다 이지경까지 되었을꼬...

운영진들은 과연 죄책감이라는걸 느끼기는 하는 걸까

이런 생각 하는 내가 한심하다)







고생했다.. 내 유년시절이여.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