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의 체력/마력의파장 때문에 무한 강림 메타가 생기고 지배 천인이 급부상한 건 알겠는데...
사실 초창기 천인 컨셉은 저자본도 할 수 있는 솔플 직업군 아니겠습니까. 지배는 방어 마법도 없고 공격기도 없고... 도사는 금불이 있고 마도사는 딜 세팅, 기공보호막으로 뭐라도 버티는데 지배는 파장 쓰다가 퍽 맞고 죽는(가끔 격수가 몹잡아서 죽었다 살아나는) 좀비의 삶.
지배를 없애거나 파장 마법을 하향시키고(7차 혼력 채우는 기술이니) 차사 하위호환이 된 개조나 중거리 밖에 타게팅이 안 되는 창조 둘 중 하나 개편해서 천인분들 즐겁게들 놀라고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