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해서 롤백해줘야 한다 생각합니다.
차사를 너프할께 아니고 다른직업을 상향시키는게 바람직하다 생각합니다.
차사가 밸런스문제에 걸려 안맞으면 첨부터 이러한 컨텐츠를 만들지 않았어야 하는데요 만들어놓고 한참지나서 나중에 딴소리하고 바꾸는건
운영자가 너무 잘못한거 같네요..
운영자가 뭘좀 잘못먹은건지 정신을 못차리는듯..
그렇게해서 롤백해줘야 한다 생각합니다.
차사를 너프할께 아니고 다른직업을 상향시키는게 바람직하다 생각합니다.
차사가 밸런스문제에 걸려 안맞으면 첨부터 이러한 컨텐츠를 만들지 않았어야 하는데요 만들어놓고 한참지나서 나중에 딴소리하고 바꾸는건
운영자가 너무 잘못한거 같네요..
운영자가 뭘좀 잘못먹은건지 정신을 못차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