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서는 직업 망한척 사냥 안되는척 레이드 안되는척 하면서
뒷구멍에선 웃으면서 사냥 레이드 다하고 있습니다
물론 PK는 좀 안타깝게 됐습니다만 아직도 양학은 가능하고 도사마도없이 혼자서 적진에 뛰어들던, 사냥 레이드 PK 다해먹던 그전이 말도안됐던거 인정하죠?
아무튼 지금 탈바한다 떠난다 템판다 하면서 협박하는 차사들?
호패보세요 템 멀쩡합니다. 다 사냥 잘만하고 다닙니다. 레벨올렸다고 축하도 받고 있네요
지금도 사냥 잘된다는거죠 이제서야 비정상의 정상화가 된거고 밸런스 좋아져서 바람 활성화된거 좀 보세요
차사 다시 롤백한다? 다시 한직업이 다해먹던 밸런스망한게임 사람없는게임 되는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