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치전 마사 10~15초컷이엇는데 이젠 강림써도 계속 마비만걸리다가 독뎀에 뒤짐;
좀 패다가 승천햇다가 내려오면 다시 또 마비걸리고 반복임 패기->승천->마비->독뎀->영약->패기->승천->마비->독뎀->영약쿨 ㅋㅋ이렇게 뒤짐
평소에 재축+체시약 기본으로 빨고하는데 + 천마영약정도까지 해야 겨우 잡을듯. 잡는데 한 1분30초 걸릴듯 이렇게하면. (고스펙기준임 이것마저도)
어떻게 보통 10초컷하던놈을 1분30초가 걸리게 직업너프를 먹인건지ㅋㅋㅋ 그냥 할말을 잃어버림. 이제 마사 잡을라면 고스펙 or 직타셋 +천마영약 매우 필수ㅋㅋ
그리고 강림 상태면역 없애놓고 살극 어떻게씀? 죠올라 모순이네 ㄹㅇ ㅋㅋ 강림쓰고 살극긋고 다니다가 마비걸려서 3초지나서 못씀ㅋㅋ 장난하냐 ㅋㅋ
결론: 그냥 우안 도는것 자체가 마비 오지게 걸릴생각하니 역겨워서 걍 안하고 싶음.
강림 상태면역 다시주거나 몬스터 cc기좀 없애라... 차사강림도 기존 40초로 해줘라 답답해 뒤지겠다.
ps. 솔직히 말해서 차사가 젤 욕먹던건 딜량도 문제가잇지만 공성에서 저승문 직타뎀이랑 살극 방깍이 젤 문제였는데 이정도만 건드리고 그대로 두고
타직업들 불편한것들(체마소모,스킬연사력,광역기 등)을 버프시키는 정도로 패치가 되었으면 아무도 뭐라 안할거 같은데 현 상황은... 너무 아쉬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