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후 첫 우안의숲 후기.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슬퍼@연 조회 1,604 2019-07-29 PM 06:25:46

패치전 마사 10~15초컷이엇는데 이젠 강림써도 계속 마비만걸리다가 독뎀에 뒤짐;


좀 패다가 승천햇다가 내려오면 다시 또 마비걸리고 반복임 패기->승천->마비->독뎀->영약->패기->승천->마비->독뎀->영약쿨 ㅋㅋ이렇게 뒤짐


평소에 재축+체시약 기본으로 빨고하는데 + 천마영약정도까지 해야 겨우 잡을듯. 잡는데 한 1분30초 걸릴듯 이렇게하면. (고스펙기준임 이것마저도)


어떻게 보통 10초컷하던놈을 1분30초가 걸리게 직업너프를 먹인건지ㅋㅋㅋ 그냥 할말을 잃어버림. 이제 마사 잡을라면 고스펙 or 직타셋 +천마영약 매우 필수ㅋㅋ


그리고 강림 상태면역 없애놓고 살극 어떻게씀? 죠올라 모순이네 ㄹㅇ ㅋㅋ 강림쓰고 살극긋고 다니다가 마비걸려서 3초지나서 못씀ㅋㅋ 장난하냐 ㅋㅋ


결론: 그냥 우안 도는것 자체가 마비 오지게 걸릴생각하니 역겨워서 걍 안하고 싶음.


강림 상태면역 다시주거나 몬스터 cc기좀 없애라... 차사강림도 기존 40초로 해줘라 답답해 뒤지겠다.



ps. 솔직히 말해서 차사가 젤 욕먹던건 딜량도 문제가잇지만 공성에서 저승문 직타뎀이랑 살극 방깍이 젤 문제였는데 이정도만 건드리고 그대로 두고

타직업들 불편한것들(체마소모,스킬연사력,광역기 등)을 버프시키는 정도로 패치가 되었으면 아무도 뭐라 안할거 같은데 현 상황은... 너무 아쉬움.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차사 편리@연
    2019.07.30 PM 12:19:11
    그리고 아래 료얼이 저런소리 지껄이는애들 전부다 쪼렙 ㅇㅈ?ㅇㅇㅈ?
  • 차사 편리@연
    2019.07.30 PM 12:18:42
    차사는 죽었습니다 저승문 열고 저승으로 돌아갔습니다
  • 차사 슬퍼@연
    2019.07.30 PM 12:13:46
    굳이 한다면 솔플 전직업가능한데요..? 속도는 좀 걸리거나 힘들더라도? 직타셋맞추면 안아픈 방법 하나있고 해일강격 쓰는 방법 하나 있고 그리고 보스떄 요령이있음. 차사라도 솔플하는사람 몇안되는데 할줄 몰라서? 533 영술사 료얼님, 더 할말있으시면 본케로 떳떳하게 달아주십쇼. 지금 님은 얼마나 떳떳하지 못합니까 ㅋ ㅋ
  • 영술사 료얼@연
    2019.07.30 AM 08:30:23
    다른직업 혼자하면 다 150조 정도하는데 왜저러는걸까... 마사솔플 하는 직업도 없음 그럼 계속 사기로 냅둬야됨? ㅋㅋㅋ
  • 차사 슬퍼@연
    2019.07.30 AM 12:35:32
    마사솔플하는 차사가 부러워서 740 궁사버리고 차사했는데요..? 기껏 키웟더니 통수맞으면 어떨지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세요 료열님. 그리고 아막산은 더 심각한게 평소 본+천 40분 220조 했는데 지금 150조 정도 하네요. 안그래도 헬구간인데 강림 쿨 늘리고 살극 방깍없애고 초열업화 영기방패 고리 등 제대로 쓰지도못함. 이렇게나 심각한데 징징되면 안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