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나가는 도사들한테 물어봐주세요.
누구랑 사냥가고싶은지 ㅋㅋ
도사들이 선호하는 직업이 현재 1티어 및 메타에 잘 맞는다는건 아시죠?
과연 차사랑 가고싶다는분 몇명이나 있을지?
아니 반대로 이 직업군과는 사냥 가고싶지 않다? 물어보면 차사 많이 나올듯 하네요.
수치니 체소모니 방깎이니 연사력이니 그딴 데이터베이스 싸움 그만하시고요 ㅋㅋ
같이 사냥하는 파트너가 누굴 추구하는지좀 보시라고요.
가뜩이나 이속버그인지 이렇게 유지하려는지 무튼 이것때문에 차사는 그냥 짐덩어리 ㅋㅋ
차사들 너프먹어도 렙업 잘한다고 누가 그러시던데, 740-760구간은 이미 차사들 무덤 됐구요.
770구간은 황산벌이라 반격수 반쩔로 키웁니다 ㅋㅋ
"우리도 차사때문에 상대적 박탈감을 느꼈으니까 너희도 느껴봐라" 하면 할말 없구요.
제발 해**도않고 차사 아직 사기다 이딴 망언 하지 말아주세요.
사냥이 가능한것 뿐이지. 사기도 아닐뿐더러 동레벨 동스펙 다른격수랑 비교하면 상대도 안된다는점.
자기 직업 너프막고싶고 다른직업보다 상대적 우위 지키고 싶은거 인정하는데, 치졸하게 뒤에숨어서 허위사실로 선동하지마세요.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