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 아직 좋다는분 보세요 ㅋㅋ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야생@연 조회 1,791 2019-07-29 PM 10:56:17

지나가는 도사들한테 물어봐주세요.


누구랑 사냥가고싶은지 ㅋㅋ


도사들이 선호하는 직업이 현재 1티어 및 메타에 잘 맞는다는건 아시죠?


과연 차사랑 가고싶다는분 몇명이나 있을지?


아니 반대로 이 직업군과는 사냥 가고싶지 않다? 물어보면 차사 많이 나올듯 하네요.


수치니 체소모니 방깎이니 연사력이니 그딴 데이터베이스 싸움 그만하시고요 ㅋㅋ


같이 사냥하는 파트너가 누굴 추구하는지좀 보시라고요.


가뜩이나 이속버그인지 이렇게 유지하려는지 무튼 이것때문에 차사는 그냥 짐덩어리 ㅋㅋ


차사들 너프먹어도 렙업 잘한다고 누가 그러시던데, 740-760구간은 이미 차사들 무덤 됐구요.


770구간은 황산벌이라 반격수 반쩔로 키웁니다 ㅋㅋ


"우리도 차사때문에 상대적 박탈감을 느꼈으니까 너희도 느껴봐라" 하면 할말 없구요.


제발 해**도않고 차사 아직 사기다 이딴 망언 하지 말아주세요.


사냥이 가능한것 뿐이지. 사기도 아닐뿐더러 동레벨 동스펙 다른격수랑 비교하면 상대도 안된다는점.


자기 직업 너프막고싶고 다른직업보다 상대적 우위 지키고 싶은거 인정하는데, 치졸하게 뒤에숨어서 허위사실로 선동하지마세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영술사 료얼@연
    2019.07.29 PM 11:00:48
    근데 지금 느끼는 딱 이 감정이 차사 제외한 직업들이 느끼던 감정임 ㅋㅋㅋ
  • 추천
    차사 꾸나잇@연
    2019.07.30 AM 07:18:55
    맨날 여기 게시판에서 "에~ 우리도 전에 겪었던 감정이야~~ 에~ 순섬 타격범위가 몇칸이니까 지금 데미지가 맞지~~" 같이 지능에 문제있는거같은 소리하시는분들은 왜 항상 500렙 600렙 부캐인지 왜 항상 숨어서 뺴**!!! 차사기~!!웅앵웅앵 하시는건지ㅋㅋ 패치전에도 우안아막정도 다닐 차사템만큼 템맞춘 타직업분들 보스뺵으로 솔플 다했는데 이건모르시죠?
  • 추천
    도적 아연별@연
    2019.07.29 PM 11:57:32
    엥? 그쪽문파 차사 두글자 740대에서 아주 잘달리던데여? 다른직업 사령지박령될때 무덤구간 740~760에서도 날라다니는 이 직업은 참 한계가 어디일까... 더 너프되도 할말없겠다
  • 천인 핵란@연
    2019.07.30 PM 03:32:18
    료얼 관종자식 ㅋㅋ 깝사지마로라
  • 차사 야생@연
    2019.07.30 PM 03:11:23
    누더기 관종 부캐한텐 리플 안달라했는데 료얼님 ㅋㅋ적당히하세요. 차사랑 사냥 가보셨는지? 아니면 차사를 육성 해보셨는지? 1티어를 돌려달란게 아니라 사냥좀 시원시원하게 할수있게 해달란거에요. 어차피 납득시키려해도 우리나라 기초교육의 부재로 인한 단점의 결과물인 님에겐 통할거같진 않지만..
  • 도적 이얏얍@연
    2019.07.30 PM 02:55:07
    이것만 말 할게요 다른직업 : 아 우안 마비 ㅠㅠ / 차사 : 우안에 마비가 걸렸었어요?
  • 영술사 료얼@연
    2019.07.30 PM 12:43:42
    논리가 왜없음 앞뒤 안가리고 1티어 돌려놔라 빼** 보단 논리있음 ㅋㅋ
  • 차사 슬퍼@연
    2019.07.30 PM 12:23:35
    료열 이사람 여기도있네. 내 글에서도 시비걸더만? 말에 논리도없고 걍 차사망했으면 하는 관심종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