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흡 제한량을 풀어주세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슴빙@연 조회 1,594 2019-07-30 AM 10:08:30
현재 마력 흡수량이 너무 제한적인 것 같습니다.

주술 마법 특성상 마력량이 데미지와 연결되면서

동시에 마법방패의 생존력과도 직결됩니다.

마력방패가 물론 딜 감소를 해주지만 마력이 0이 되었을 때 주술 입장에서

공격 스킬도 못쓰고 마방도 깨지게 되어 난처합니다.

이번 패치 이후 호체주술 단계도 낮아지고 몹이 마비를 많이 써서 이러한 상황이 더 나오는데

상태이상을 없애달라기 보단 주술의 생존력을 조금 올릴 수 있도록

기존의 마력흡수 제한량을 조금 상향 고려해주시면 어떨까요?

이번 패치 영자님들의 수고 감사드립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서방아@호동
    2019.08.06 PM 03:30:50
    솔직히 수치에 따른 효율을 조정하면 되지 왜 MIN()함수 써서 제한량을 뒀나 싶어요. 벨런스는 잡아야겠지만 귀찮았던거겠죠 뭐. 주술사 마력흡수도 문제지만 타격흡수 전사 도적군 제한 둔것도 그렇고.. 그럴꺼면 전사 용마멸아갑 같은 아이템에 타흡 150 이런건 왜 넣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