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마력 흡수량이 너무 제한적인 것 같습니다.
주술 마법 특성상 마력량이 데미지와 연결되면서
동시에 마법방패의 생존력과도 직결됩니다.
마력방패가 물론 딜 감소를 해주지만 마력이 0이 되었을 때 주술 입장에서
공격 스킬도 못쓰고 마방도 깨지게 되어 난처합니다.
이번 패치 이후 호체주술 단계도 낮아지고 몹이 마비를 많이 써서 이러한 상황이 더 나오는데
상태이상을 없애달라기 보단 주술의 생존력을 조금 올릴 수 있도록
기존의 마력흡수 제한량을 조금 상향 고려해주시면 어떨까요?
이번 패치 영자님들의 수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