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 안부립니다 다른거 안바랄게요 패치 전의 순섬데미지 60%만이라도 돌려주세요.
렙766 노시동 노버프 노신변 방관 1100 공증 950 마치 700 대인데 봉래산 허수아비 치면 순섬 데미지 1억 뜹니다 딱..
애초에 솔플 특화 직업이라고 해서 시작했고 1년 가까이 키워 왔습니다.
패치 전 기존에 차사가 오밸이란거 다 인정하고 너프 되더라도 겸허히 받아드릴 준비도 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패치 후에 보니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그런 직업이 됐네요.... 760사냥터도 아닌 740사냥터인 아막산도 보스컷이 안되서 솔풀이 안됩니다.
대부분 바람유저들이 그렇듯 저는 직장인이라 게임 할 수 있는 시간이 한정 돼있습니다.
사냥 시 파티를 구해서 갈 시간은 더더욱 부족하구요.
제가 애초에 바람 복귀하면서 차사를 선택 한 것도 솔플이 가능한 부분이 가장 컸습니다.
짬날 때 마다 혼자 들어와서 사냥 할 수 있으니까요
근데 패치 후에는 혼자선 아무것도 할 수가 없네요..
저승문, 살극, 강림 패치전에 다 사기였던거 인정합니다. 너프 된 거도 다 인정하구요.
다 돌려달라고 안합니다. 많은거 안바랄께요 순섬만이라도 다시 돌려주세요...패치전의 6~70% 수준으로요
마법강화도 진섬으로 바뀌었던데 이것도 다시 돌려주시면 고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