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3캐릭이 주술사/영술사/차사 라서 보는 관점이 다를수도 있지만 그나마 시간들여 키워본게 이 3캐 뿐이라서 개인적으로 패치후 플레이에 대한 간단한 소감 좀 올려볼께요.
주술사 - 몬스터 사맹 카운터
레벨 630대인데 헬파이어 한번 쏘면 도삭산솨룡한테 죽는 기적을 봤어요 (아이템내구도도 거덜)
이거 때문에 다른거 눈에 안들어왔구요...몬스터 사맹 좀 어떻게 좀 해보세요
사맹몹 마주치면 "네 마법은 소용없다" 음성이 재생되는거같아요
영술사 - 시즈탱크
복귀템으로 백제전방요새를 돌아본 결과 도깨비는 특성이 없어지고 스킬이 약간 달라진것뿐이고, 패치후에 스킬 쓸때마다 무기 내구도가 탈곡기마냥 갈려나가네요;;
대장군은 마력 소모량이 줄었지만 전체적으로 딜이 한 2/3정도 약해진 감이 있어요. (화염회격 2회충전은 요긴하게 쓰이지만...)
괴선은.............................재개편 필요
그래도 고레벨이였던 현신 스킬을 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차사 - 차死??
오랜만에 들어와서 흉수계-시련이나 백제전방요새 한 10분 정도 돌아보고 게임 껐어요
640 언저리고 콩림차사'진 세팅이라 그런진 모르겠는데 전체적으로 딜 안나오는거 보고 약간 뒤통수가 얼얼했어요
순섬류는 말할것도 없고 특히 영살/업화는 요긴하게 썼는데 너프먹은게 너무 크네요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