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광폭기 - 댓글에 번호로 투표 부탁드려요
1. PVP에서만 따로 딜레이를 준다면 상향해도 상관없다
2. 안그래도 사람없는 게임 도사도 솔플은 할수 있어야지
3. 도사가 딜러도 아니고 솔플이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4. 도사가 솔플하는건 좋으나 지금의 데미지는 너무 배가 아프다
<※ 이번 테스트서버 의 30% 천광 너프 계획중...>
----------------------개인적의견
PVP에서는 어느정도 중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CC기들이 많아서)
하지만 단순 도사의 상향이 부러워서 너프 하라고 하신다면
저희 도사 유저들은 오랜기간동안 체만 밀던 직업입니다.
이제야 솔플좀 하려는데.. 너무나 힘들어 질것같습니다
재생축복의물약 / 공격력 증가물약 / 환수 / 각인의 등장과 함께 파티플 마저 많이 힘들어 졌구요...
그것마저 30%나 하향 한다고 하시면.... 안그래도 사람없는 게임... 어떻게 사냥해야할지 막막한 심정입니다.
템안좋으면 파티에 넣어주지도 않는데...
이미 테스트서버에서 하향이 진행중이라고 하니 어쩔수 없을것 같긴합니다만
30%하향은 개인적으로는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치를 조금만 낮춰줄수는 없는지요...
전직업군의 의견을 들어보고싶습니다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