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광폭기로 말들이 많으십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사
도사꾹쇠@하자 조회 1,515 2019-07-31 PM 08:03:54



천광폭기 - 댓글에 번호로 투표 부탁드려요




1. PVP에서만 따로 딜레이를 준다면 상향해도 상관없다



2. 안그래도 사람없는 게임 도사도 솔플은 할수 있어야지



3. 도사가 딜러도 아니고 솔플이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4. 도사가 솔플하는건 좋으나 지금의 데미지는 너무 배가 아프다




<※ 이번 테스트서버 의 30% 천광 너프 계획중...>





----------------------개인적의견




PVP에서는 어느정도 중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CC기들이 많아서)



하지만 단순 도사의 상향이 부러워서 너프 하라고 하신다면



저희 도사 유저들은 오랜기간동안 체만 밀던 직업입니다.



이제야 솔플좀 하려는데.. 너무나 힘들어 질것같습니다



재생축복의물약 / 공격력 증가물약 / 환수 / 각인의 등장과 함께 파티플 마저 많이 힘들어 졌구요...



그것마저 30%나 하향 한다고 하시면.... 안그래도 사람없는 게임... 어떻게 사냥해야할지 막막한 심정입니다.



템안좋으면 파티에 넣어주지도 않는데...



이미 테스트서버에서 하향이 진행중이라고 하니 어쩔수 없을것 같긴합니다만



30%하향은 개인적으로는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치를 조금만 낮춰줄수는 없는지요...




전직업군의 의견을 들어보고싶습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도사 뮈엘라@연
    2019.07.31 PM 09:41:04
    pvp에서 문제가 있다면 10초나 15초로 하면 되는데 그걸 아예 너프를 시키니 사냥만 하는 분들에게도 큰 문제가 되버리네요....공성전이나 pvp때는 쿨타임을 늘리던지 하셔**다고 생각하고...도사가 살아야 격수도 사는 법인데...도사를 이렇게 죽여버리면 누가 도사를 하겠어요;;
  • 추천
    도사 행복의신@연
    2019.07.31 PM 09:29:29
    천광폭기 딜량을 손보면 안됐습니다. 운영자님 pvp쿨타임 쪽으로 손을 보셨어야죠... 딜량을 줄인다는건 사냥과도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운영자님도 아셔야겠지만 저희한테 천광폭기 하나 주고 빼앗아간게 사맹, 반탄강공 딜 1/10으로 너프, 뇌신보호 딜감소, 쿨과 지속시간 감소 등등 ;; 너무한거 아닌지요?
  • 추천
    도사 소설동@연
    2019.07.31 PM 09:21:19
    도사만 상향먹은게 아니고 다른캐릭들 다 상향먹어서 솔플 개쉬운데 도사보다 더쉬운캐릭 넘쳐나는데 도사만 너프? 바람은 도사를 너무싫어함 그냥 도사란캐릭터를 없애고 전캐릭 모두 솔플지향하도록 패치하든가
  • 영술사 첫경험해볼래@연
    2019.08.01 PM 02:10:37
    무조건 1번이죠. 이제 멍타는 시간 없이 솔플이라도 꾸역꾸역 했는데ㅡㅡ너프라니
  • 궁사 무현@연
    2019.08.01 AM 01:04:09
    1번이요 pvp딜레이라는 아주좋은 대안이있는데 왜 천광폭기 자체를 너프하는지 모르겠내요
  • 도사 쌔앤@연
    2019.07.31 PM 11:44:06
    PvP에서만 쿨타임 적용하면 되는 것을 왜 이렇게 패치하는 지 모르겠군요! 어차피 쓸 스킬이 천광폭기+혼바께 없는데, 다른 마도사, 영술사, 주술사는 바로 공격스킬나가는 거에 비해 마법 2번쓰는 격인데 게다가 1:1타겟팅인 이스킬마저 너프해버리다니 헐랭방구임!
  • 도사 뮈엘라@연
    2019.07.31 PM 09:41:04
    pvp에서 문제가 있다면 10초나 15초로 하면 되는데 그걸 아예 너프를 시키니 사냥만 하는 분들에게도 큰 문제가 되버리네요....공성전이나 pvp때는 쿨타임을 늘리던지 하셔**다고 생각하고...도사가 살아야 격수도 사는 법인데...도사를 이렇게 죽여버리면 누가 도사를 하겠어요;;
  • 도사 행복의신@연
    2019.07.31 PM 09:29:29
    천광폭기 딜량을 손보면 안됐습니다. 운영자님 pvp쿨타임 쪽으로 손을 보셨어야죠... 딜량을 줄인다는건 사냥과도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운영자님도 아셔야겠지만 저희한테 천광폭기 하나 주고 빼앗아간게 사맹, 반탄강공 딜 1/10으로 너프, 뇌신보호 딜감소, 쿨과 지속시간 감소 등등 ;; 너무한거 아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