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순섬딜량
솔직히 낮아도 너무 낮아서 할말이 안나옵니다 어찌저찌 아막보스가면 걍 게임하기 싫어져요
타케릭들 딜량이 준수해진상황에 굳이 낮출 이유가 없다고봅니다
살극방깍
원래만큼의 3분지2라도 돌려줘**다 봅니다 그래도 공성 가서 두들겨맞아요
공성이 사기였다? 그건 지옥문의 직타딜과 차사강림모든상태이상면역이 사기였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영기 혼력 수급량
이건대체 왜건드린건지 이해가 불가능한대 그냥 얼른 롤백 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살극 3초 제한
강림 상태이상 면역이 사라지고 상태이상 걸리면 쓰다가 걸린순간 쿨타임으로 돌아가버립니다
상태이상면역이 사라진 상태에서 3초제한을 없애**다고 봅니다 렉만 걸려도 3초 쿨타임 자주걸립니다
3초제한을 없애야 한다 생각합니다
영살
풀영기에서 3번이면 끝나는대 영기가 모이질 않습니다 스킬을 쓸수가 없어요
영기 수급량 소비량 조절을 통해 쓸수있는 스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강림쿨
이건 바라지도 않습니다
영기방패
이것또한 바라지도 않습니다
지옥문
이건 사기였으니 할말 없습니다
부캐로 오셔서 징징이라고 댓글 다시는분도 있겠지만
차사가 사기였던건 딜량과 면역 직타딜 이였습니다
면역과 직타딜이 사라진지금 또타케릭들이 준수한딜량을 뽑게 밸패가 이루어진 상황에서
차사도 딜롤백은 필요부분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꼬우면 차사해라고 들으신분들 그건 그말하신 차사한태가서 따지세요
그말 하지도 않은 사람한태 차사접고 타케릭 해라 그대로 돌려준다하시던대
차사유저분들 전부가 님들에게 말한건 아니지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