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광폭기가 사기소리 듣는건 공성이나 피케이에서 나오는거지,
사냥에선 천광폭기 횟수 제한 뿐만 아니라 데미지도 다른 격수나 비격수에 비하면 높은게 아니기에 사기가 아닌데
현재 이런 패치를 해두셨네요 참나 ...ㅋ
너프 방향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PVP시 재사용 쿨타임을 길게 주던지 아니면 PVP시에 데미지만 너프하던지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이건 사냥과도 직결되게 너프시키신건데
운영자님도 아셔야겠지만
저희한테 천광폭기 하나 주고 빼앗아간게
사맹, 반탄강공 딜 1/10으로 너프, 뇌신보호 딜감소, 쿨과 지속시간 감소 등등 ;;
너무한거 아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