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도적 키우는 사람들 중에서 사냥용으로 키우는 사람이 몇이나 됐습니까?
대부분 PVP요소 즐기려 도적 키우지 않았나요?
근데 왜 밸런스 패치는 도적의 PK너프로 진행된건가요
도대체가 운영자 분들은 게임을 해본건지 정말 의심스럽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