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도 지금 전사로 유저 몰리는거 보이시죠?
밸런스 패치가 말만 밸런스패치가 아니잖아요.. 진짜 게임 할맛 안납니다
차사에 이어 또다시 전사로 유저수 몰리고 있습니다.
차사의나라 -> 전사의나라 또 똑같은 실수 되풀이 할겁니까?
전사하향, 주술사하향, 도적현상유지, 도사현상유지, 궁사상향, 마도사소폭하향, 영술사상향, 차사상향
이렇게 해야밸런스 맞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밸런스게시판에 여론에 일부유저들을 보면 내가 그동안 당했으니 너희도 당해봐라 이런 마인드가 있습니다 이런건 바람을 망하게 할뿐입니다
객관적으로 봤을때 하향할껀 해야된다고 봅니다. 다른부분은 몰라도 게임발전을 위해 전사만은 필히 하향시켜주십시오(차사하향 시킨수준으로)
1.건곤류 50% 딜 너프
2.어검술,동귀등등 각종 범위스킬딜 50%이상 너프
3.각종 PK스킬 너프
부탁드리겠습니다 유능한 운영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