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체감에 창조천인 스킬들 여러가지가있음 그거 다쓰면 딜 비슷하다고하겟지만 스킬창에 등록 다하지도못하고 다써도 쿨타임 도 길고 쿨타임대비 ** 그렇게까지 쎼진않음 ㄷㄷ.............둘중에하나만합시다 딜이쎄던가 쿨이 짧던가 근데 창조가 애초에 길게 설정된건 알겟는데 진심 딜이라도 더쎄야죠 흉내쟁이 구미호폭발말고 개쓰레기 ... 근데 그두개스킬딜이 다른직업하고 비교하면 비슷한듯한데 쿨이 훨씬더 길다는... 물론 범위가 ㄱㅊ 하지만.... 정도가 .................................................................... 아...........................................................................................................................ㅈ같음........................................................................ 내가 특허낸 ㅋㅋ 개같은걸로 설명을 해주자면 ㅋㅋ 다른 캐릭은 스킬 딜 쿨 범위 레벨(측정값)을 합쳣을때 레벨 10이라고하면 창조는 ....... 1쯤되는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잘좀 만들어주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