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솔직히 체마소모량 감소를 주면 1티어, 직업 1위 됌 안주셔도될듯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천인
천인수박빛@연 조회 1,835 2019-08-02 AM 04:14:36
솔직히 지금이 적절하게 맞는거같고 7차 예리함 범위도 오지게늘었는데 여기서 체마소모감소주면 너무 사기캐될듯... 필자는 642랩 천인입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천인 뻐까@연
    2019.08.02 AM 10:24:51
    왤캐 무뇌글들이 올라오는지 이해가 안되내요 님아 천인은 격수인데 체마를 동시에 올리기때문에 체력이 개쓰레기라서 잘죽는데 체마 소모까지 많으니까 답이 없다고 좀 알아쳐 들어먹으세요 꼴랑 점핑렙찍었다고 그렙 한 일주일이면 걍 찍잖아요 그이후로는요? 자파사냥하니까 사람들이자파에 이리 민감한거고 걍 어그로 쳐끌지말고 사냥이라도 더하던가 방구석에서 자던가하세요
  • 추천
    천인 뽀각@연
    2019.08.03 AM 02:20:56
    게임풍보니까 다른 직업으로 갈아타려고 준비하는 것 같은데 떠나면서 이러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 천인 뽀각@연
    2019.08.03 AM 02:20:56
    게임풍보니까 다른 직업으로 갈아타려고 준비하는 것 같은데 떠나면서 이러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 천인 허덥둥@연
    2019.08.03 AM 01:34:04
    같은천인이래 ㅋㅋㅋㅋㅋㅋ 네다음 노템 천인
  • 천인 수박빛@연
    2019.08.03 AM 12:38:41
    같은 천인으로써 제생각 올린건데 왜이리 욕을 하시죠? ;; 제 의견도 표출 못합니까? 우리 민주주의 사회 아니에요?
  • 천인 황금족장@연
    2019.08.02 PM 07:39:11
    ------------무시합시다 뭘알겠어요!
  • 천인 뻐까@연
    2019.08.02 AM 10:24:51
    왤캐 무뇌글들이 올라오는지 이해가 안되내요 님아 천인은 격수인데 체마를 동시에 올리기때문에 체력이 개쓰레기라서 잘죽는데 체마 소모까지 많으니까 답이 없다고 좀 알아쳐 들어먹으세요 꼴랑 점핑렙찍었다고 그렙 한 일주일이면 걍 찍잖아요 그이후로는요? 자파사냥하니까 사람들이자파에 이리 민감한거고 걍 어그로 쳐끌지말고 사냥이라도 더하던가 방구석에서 자던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