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 딜패치 이후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깜잣@연 조회 1,844 2019-08-02 PM 12:09:31
어제 딜 밸런스 패치로 올라갔다길래 사냥을 가봤습니다

아막심연보스기준입니다

노강림 1줄까는대 순섬만치면 20방을 쳐야하더군요

강림을키면 순섬 9~10방 치면 1줄깍입니다

스펙은 도핑+신변+백호시전+무신

방관1700↑ 공증750↑ 마치1000↑ 였습니다

주력기인 순섬이  강림상태에선 9~10방을쳐야 1줄이 깍입니다

주력기긴하나 잡몹잡는 주력기가되버렸습니다

체마소모기준이 12%인 지금상태에서 

25~30%로 높이시고 차라리 딜을 대폭 상향을 시켜주셧으면합니다

살극 3초 제한 삭제는 필수입니다 렉걸리면 쿨타임 돌아가버려요 

렙은 747이였습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도사 희창@하자
    2019.08.02 PM 03:39:14
    순섬 데미지 눈꼽만큼 올리지말고 일섬 특성을 돌려줘요. 영혼의고리 단일타겟 지정으로 변경해줘요. 던전 보스몹 잡는데 한세월이에요 지금. 살극 방깍도 예전에 +45만큼은 필요없고, +20나 +25정도로 줄여서 붙여줘요 캐릭 고렙으로 키웠으면 레이드라도 뛸수있어야할거아니에요. 지금 도사 마도사 다 붙여도 마령을 못잡아요.
  • 추천
    주술사 잇컬@연
    2019.08.02 PM 07:54:46
    레벨5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차사 런처@연
    2019.08.03 AM 10:42:39
    체력소모 *** 타흡도 너프된건지 모르겠는데 거마왕 검은용 일반도 가서 때리면 체력딸려서 뒤짐 거의 패치전 전사하는 기분
  • 차사 깜잣@연
    2019.08.03 AM 12:34:41
    지금여기 직업 밸런스 <- 맞추는 게시판이 타케릭들에 비해현저히 약하고 방깍 면역 직타딜 다뺏긴 차사는 범위기로 잡몹 잡는거밖에안되니 보스 잡게 해달라고 건의하는건데 이해력 딸리면 저기 눈높이교육가서 교육받고 오세요
  • 차사 깜잣@연
    2019.08.03 AM 12:30:19
    어이 5짜리님 본캐로 아막 갈수있으면 연락줘보세요 도적이랑 차사랑 누가빠른지 직접 보여줄테니까 무슨 말같잖은소리를해야지ㅋㅋ 직접 두눈담게 해줄테니 꼭연락주세요 안갈굴테니 쫄지말구 꼭연락 부탁드림^^ 그리고 보스빽하라는대 어디 조선시대에서 온사람임? 타케릭들 딜준수해져서 다도니깐 차사도 그만큼 올려달란건대 빽하라고 자빠지고 있으면 뭐하란거?ㅋㅋㅋ
  • 주술사 잇컬@연
    2019.08.02 PM 07:54:46
    레벨5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술사 머리아어렁@연
    2019.08.02 PM 07:11:23
    밸패하고도 경험치 비슷하게하는 차사들 많은데 꼭이런데서 사냥안된다는차사들 몇명씩보이네 ㅡㅡ; 그리고 참고로 타직업은 보스잡는속도 느리다싶으면 뺵하면서 육성해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