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딜 밸런스 패치로 올라갔다길래 사냥을 가봤습니다
아막심연보스기준입니다
노강림 1줄까는대 순섬만치면 20방을 쳐야하더군요
강림을키면 순섬 9~10방 치면 1줄깍입니다
스펙은 도핑+신변+백호시전+무신
방관1700↑ 공증750↑ 마치1000↑ 였습니다
주력기인 순섬이 강림상태에선 9~10방을쳐야 1줄이 깍입니다
주력기긴하나 잡몹잡는 주력기가되버렸습니다
체마소모기준이 12%인 지금상태에서
25~30%로 높이시고 차라리 딜을 대폭 상향을 시켜주셧으면합니다
살극 3초 제한 삭제는 필수입니다 렉걸리면 쿨타임 돌아가버려요
렙은 747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