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 my eyes im not lazy give me back my alchol ~~~~~~~~-curt
킁 내생각에 지금 돌아가는 판을보니까 역할군나눈다고 지나치게 **(편향) 난 경향이있다고본다
그래서 내가 제안하는건 완충지대 700까지는 노템으로도 사냥가능하게 적당히 두루뭉실하게 만드는게 맨탈에 좋아보인다 그뒤로 직업이나 창조나 기타등등 이로인해 경향이 나눠지게끔 .....대충 쳐만들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