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광폭기 너프를 주장하는 사람들 논리가 도사는 딜러가 아닌 힐, 버프 캐릭이라는 건데
그런 논리로 천광 너프하면 신성광폭 더 버프해줘야합니다.(피해량증가 5중첩 시 최소 100퍼이상으로 늘려주세요.)
솔직히 이번 직업밸런스 패치로 도사유저들 겨우겨우 솔플이나 파티사냥 할 수 있어 바람 너무 재밌어졌는데(전 그래서 복귀함)
그걸 시기하는 사람들 많다는 이유로 천광 너프하면 도사유저들 다시 바람 다 접습니다. 이건 진심입니다. 레알!!!!!!!!
전 너프 왜 해야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지만 무슨 이유로건
천광폭기 너프를 꼭 해야된다면 신성광폭스킬을 버프해주거나 데미지증폭 스킬 만들어주세요!!!!!!!!!!
안 그러면 직업밸런스 패치 이전처럼 다시 파티사냥 못끼고 솔플도 안되는 쓰레기직업됩니다.
데미지 버프스킬은 정말로정말로정말로 도사에게 필수스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