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없네.. 템값은 똥값..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각범@연 조회 1,616 2019-08-03 PM 04:46:23
이정도면 손해배상 각아니냐

너네들끼리 댓글로 싸우는 멍청한짓좀하지마라

니들끼리 꼬우면 딴직업해라 어쩌라 꼬우면 접어라하는데

사람이없으면 없을수록 게임은 노잼됨

좀 몇 수를 보고 생각하고 뱉어라 정신머리없는애들아.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