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천인 너프로 망하고나서 700 이후부터나 개조로 사람구실 간신히 하는 천인 됐는데
창조는 무슨 700렙 개조 사냥을 위한 과정인가요
지배랑 창조가 동선상에 있어야 분류지 개조로 가기위한 하나의 과정이라 밸런스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창조천인 상향이 필요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