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천인은 개조천인을 위한 과정이 되어선 안됩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천인
천인독자성@연 조회 1,319 2019-08-03 PM 05:27:02




창조천인 너프로 망하고나서 700 이후부터나 개조로 사람구실 간신히 하는 천인 됐는데



창조는 무슨 700렙 개조 사냥을 위한 과정인가요


지배랑 창조가 동선상에 있어야 분류지 개조로 가기위한 하나의 과정이라 밸런스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창조천인 상향이 필요합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