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이런저런 캐릭터를 키워본 한 바람유저로써 한말씀 드립니다.
천인은 이렇다할 변경도 업지만서도..
너무 너프시킨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겜x, 게시판들을 봐도 천인은 관짝이라고 하며 아무도 하지않는 상황이네요..
천인이라는 직업이 유틸성을 가진 직업이라고는 하지만,
대부분의 게임이 솔플이 주된 상황으로써
창조나 개조에 대한 부분은 적어도 상향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예리함이 강해졌더라도 범위가 적어
게임하는데 손목만 아프고 힘만 듭니다..
적어도 자파 범위정도는 돌려주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