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사를 하고있는 한 유저입니다..그림자방패를..자기마음대로 찍을수있게해주세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궁사
궁사돌겟넹@연 조회 1,663 2019-08-05 PM 07:06:30

아아.. 마이크테스트..

벌써 몇일째 바람놀이터에 궁사유저분들이 드러눕고있습니다만..봐주지않기에 이렇게 글을씁니다.

제발 궁사 버그좀 고쳐주시고..

그림자방패 진'그림자방패 이 두개 골라서 찍게해주세요 간절합니다  ㅠ 단한순간도 궁사가 좋다고 느껴본적이 없습니다 몇년하면서 ㅠ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