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성역' 주술사 유저들의 로망이 아니라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모모랑@연 조회 2,543 2019-08-06 AM 11:45:53


자아성역은 사냥의 피로도를 낮춰주는것이기도 했고

가장 큰 메리트는 손목 건강을 조금이나마 지켜주는 기능이였죠


이제는 스마트타겟팅 온오프 스킬을 만들어서

성역 삼매 헬파이어 등등 해로운 공격스킬을 타게팅을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접딜러의경우는 직접 다가가서 스킬만 누르면 된다면

주술사는 원거리에서  스마트 타겟팅으로 랜덤으로 공격을 하게 하는것도 좋을 것같네요



단순한 편함을 넘어서 오랜기간동안 주술사를 즐기기 위한 좋은 스킬이 아닐까 합니다~


메크로 때문에 못해준다는 분들 많은데



애초에 게임서비스에서 메크로때문에 개편을 못한다?

이건 말이 안되는겁니다!


파이팅!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아인생이여@연
    2019.08.08 AM 10:51:01
    매크로때문에 접었다가 다시한게 거의 4년만인데 아직도 매크로를 못잡았다는게 소름..
  • 도사 샬업@연
    2019.08.06 PM 11:31:39
    당장에 그런 매크로 유저들잡아서 유저수 떨어지는것보다 방치하는거 꼴뵈기싫어서 떠나는 유저가 더 많을삘...
  • 도사 샬업@연
    2019.08.06 PM 11:30:12
    웃긴게 바람하다보면 채팅창에 보안관GM인가 유저들 매크로 사용한다고 잡는거는 좋은데 의미없는 누적횟수같은거 만들지말고 그냥 적발시 몇일 정지 그 다음에 걸릴시 몇달정지 이렇게 때리면 좋겟음 매크로쓴걸 누적횟수 보여줘서 뭐 어쩐다는건지 모르겟네..
  • 주술사 서방아@호동
    2019.08.06 PM 03:44:48
    요즘 들어 드는 생각이 매크로도 잘못되었지만, 운영 개발진이 유저들 요구사항을 못읽고 시대를 못따라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괜히 요즘 나오는 폰게임에 오토기능이 지원되는게 아닐텐데요..
  • 주술사 서방아@호동
    2019.08.06 PM 03:44:42
    예전처럼 호박매크로, 지석매크로, 구양성매크로처럼 개인의 이윤을 위한 매크로가 아니라 핫키 차원에서 많은 사람들이 프로그램 등을 쓰고 있다는 것에서 타겟팅 설계 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불법매크로야 당연히 잡아야겠지만 카카오택시 막아봐야 사람들이 다른 방식을 찾듯 소비자가 편의 찾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방향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