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 단풍겜만 봐도 수십개직업있는데
기술한대에 몇타치냐로 한계치 높냐낮냐 차이만 있지
하위티어로 분류된 직업조차도
일반유저수준에서 플레이하기에는 문제없을정도로
할만하게 밸런스 잘잡힘
바람은 뭐냐
신직업 나올때마다 이미 구직업 버릴수밖에 없게 만들고
그것때문에 신규/복귀유저들 신직업 하게 만들어놓고
다음엔 더좋은직업 그다음엔 훨씬더좋은직업
계속 이런식으로 해왔잖음
근데 이제와서 밸런스 운운하면서 개편할거면
구직업들을 상향시켜서 비슷한 수준으로 만들생각을 해야지
뭐 낙하산타고 취업하셨나 밸런스잡는 방법도 모르시는거같은데
신직업들 죄다 관짝쳐박아놓고
"전사하세요 꼬우면 접든지" 이게 지금 운영진이 하고싶은말 아님?
죽어라 우안아막 돌아서 740 750찍어놓고
아 전사로 갈아타야겠다 하고 미련없이 넘어갈사람 몇이나 될거같음?
차사 이지경이 됬는데 다 꼬와서 템팔고 접느라 게시판 썰렁하죠?
그냥 맨날 사행이나 내고
접속이벤트열어서 더미캐릭으로 동접자수로 실적낼생각만 하지말고
왜 복귀유저가 10분만에 게임삭제하는지
왜 멀쩡한 유저들이 접는지 뭐가 잘못된건지 그런걸 생각해보십쇼
제일 쉬운예로 10년넘게 돌아가는 용굴매크로
핫키 막을 능력 안되는거 인정하고 7차환수 퀘스트 완화시켜주던가
시스템 뜯어고칠 능력 안되면 모니터링알바 두고 단속하면 되잖음
맨날 그냥 돈되는건 매크로가 죄다 독점하는데
바린이들 복귀유저들 돈벌 방법은 호박밖에 없는 게임에
사냥터 최소스펙은 무지막지하게 높은데
바린이 이벤트 하면뭐함 만렙이 799인데 630만 찍고 접으란거임?
밸런스 잡겠답시고 멀쩡한직업 관짝쳐넣지마시고
저런데서 밸런스좀 잡아보십쇼
이게임이 여기까지 사람 줄게된건 직업밸런스가 무너져서 그런게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