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도적다좋은뎀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잣밤@연 조회 1,629 2019-08-07 AM 07:40:08
전 피케는 안해서 안쓰겟어염
사냥 레이드만 하지만
전사도 차사도 주관적으로볼땐 공속이 빠르던데
궁사는 크흠..모르겟
도적은 필살 백호번갈아쓰면 빠르다는 느낌이지만
백호만 후려치면 뭔 딜레이깉은게 왜잇는거져
툭. 툭. 툭. 툭. 치는 느낌인데 저만그런가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