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사냥은 99프로 대장군 사냥인데 빙의해제-요괴질주-도깨비모드를 사용할경우 마법이 발동하지않는 경우가 대다수이고
이는 다른 직업들에비하여 편의성에서 차이가 심하게 나는것 같습니다 차라리 무빙은 대장군모드라는 컨셉에 맞게 대장군모드 자체에 이속증가 능력치를 주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