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 계속 이대로 방치할건가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하쟈차짱@하자 조회 1,383 2019-08-08 AM 02:57:31

옛날에 사기다 사기다 했지만 지금솔직히 전사 급격히 상향되고 더이상 예전으로 돌아간다해도 크게 머라할사람없어보이는데

어느정도 너프는 인정하겠지만 이렇게까지 너프를 시켜야하는지 의문입니다.


지금 신규유저가 많이들어오고 하는건 전체적으로 상향이 된직업도 있고 나르샤이벤트도 하다보니 모이는거지 차사를 너프해서 신규유저가 많아진건 아닙니다.

남아 있던 차사유저들을 버리지말아주세요...


예전처럼 돌아가는걸 바라는게아닙니다 어느정도는 pk이면 pk 사냥이면 사냥 둘중하나라도 회복시켜주세요

차사가 다른직업에 비해서 생환이나 파무쾌보 같은스킬도없는직업인데 이런거 까지 굳이 다뺏어가야합니까


살극 혼력 영기 이 3가지만이라도 돌려주세요 뭐 알아서 잘해주시겠지만 이대로방치하신다면 차사유저많이 떠날거같습니다.

나름 이직업만드실대 고생하셨을텐데 쓰레기로 만들지말아주세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주술사 철가마@유리
    2019.08.09 AM 12:53:39
    뭐래 차사너프해서 다시 전사키운다고 캐시 사용량 대폭늘고, 거래시장도 엄청활발해졌구만 꼭 본인들 눈에서만보네 ㅉㅉ 솔직히 차사지금 사냥에서 부족한거는커녕 사냥 원탑1티어구만 징징 그놈의 징징좀 그만해라 pk? 살극 지옥문 영기방패 없는상태로 pk면 pk만 전으로 복구에 불만없음 사냥은 양심이없냐 ㅉㅉ
  • 주술사 철가마@유리
    2019.08.09 AM 12:53:39
    뭐래 차사너프해서 다시 전사키운다고 캐시 사용량 대폭늘고, 거래시장도 엄청활발해졌구만 꼭 본인들 눈에서만보네 ㅉㅉ 솔직히 차사지금 사냥에서 부족한거는커녕 사냥 원탑1티어구만 징징 그놈의 징징좀 그만해라 pk? 살극 지옥문 영기방패 없는상태로 pk면 pk만 전으로 복구에 불만없음 사냥은 양심이없냐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