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연서버 맹투케릭 하는사람입니다
8.8일 패치이후 천인 강인함 천금신권 등 딜량이 올라가게 패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 더 지켜봐야 하는거지만. 지금당장은요
하지만 유저들이 이 게시판에 의견들을 올리시는걸 보시는거면
딜량도 딜량이지만 “범위” 거든요.
범위는 그렇다고 쳐도 체마 소모량이라도 좀 해주세요
** 중요하지만 범위랑 체마소모가 너무큰 자아파괴는 어떻게 사용하라는겁니까
현재까지도 사냥을 계속 하고있는데요
바뀌어진 메타 때문은 진짜 어찌어찌 적응하겟는데
범위는 진짜 어떻게 할수가없습니다
제발 범위좀 늘려주세요 예리함같은걸로 7차이상 사냥터에서 사용하기 힘듭니다
딜이 무슨 자아파괴만큼 나오는것도 아니고 실상 7차이상 되시면
예리함은 이제 번호키에서도 멀어진 유저들도 많을겁니다 저또한 그렇구요.
7차되는 순간 주기술은 강인함 자아파괴 천금신권입니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강인함 범위 보십쇼...
아니 무슨 휘두르는건 다싸잡아 맞을꺼같은데
케릭주변 한두칸입니다 그릴려고해도 하도 범위가 이상해서 그리지도 못하겠습니다
7차 되자마자 주기술이 되는건데 범위가 너무 안좋습니다 정말..
그리고 계속 문제가 됫던 자아파괴(자이소거)
전방 3*4 입니다 범위는
현 메타에도 어울리지 않고, 그걸떠나서 메타에 적응한다고 해도
사방팔방에 깔린몹들 자아파괴로 처리를 하는데 체력은요? 마력은요?
체력 50%마력40%를 소모합니다 자이파괴.
그렇다고해서 몹들 단일로 한마리씩 칠까요? 아니면 몹들이 3*4로 모여잇나요? 항상??
아니잖습니까. 그렇게되면 완전방어고 뭐고 다 의미가 없습니다 그냥 죽어요 천인도 같이.
완전방어 말나와서 드리는 말씀인데 말이 완전방어지.. 몹좀 잇는곳에서 2-3초면 박살납니다
그렇다고 체력이 높나요..? 비격수라 체력도 낮은데 죽는건 진짜 순식간입니다
그래도 패치전엔 체마소모는 컷지만 그만큼 몹들을 한방에 싸잡아서 (용조수 진회흡으로)
자이피괼로 한방에 죽엿습니다 범위가 넓은탓에 체력은 낮지만 그래도 격수 구실은 확실하게 해왓습니다
천인한데 전사 도적 궁가처럼 체력을 높여달라는건 아닙니다 천인은 비격수니까요.
하지만 현 자아파괴와 구 자이피괴는 역시 체마소모가 굉장히 큽니다
범위도 적어진게 아니라 완전히 바뀌었구요.
범위만 돌려주십쇼 범위만요
부탁이니까 범위만 돌려주세요 범위만 돌려주시면 아무말 없을껍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제 주제에 감히 이런말씀 드려도 될진 모르겠지만
천인유저중 100이면 100 체마소모량보다 범위롤백을 원할겁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담으로 천인의 xx의 기운 말인데요
전 몇번 문의를 넣었엇습니다 적용중이라고 마법창에 뜨지만 않을뿐 적용중이라고
답변을 받고 몇번씩 신수변신 햇다가 걸어보고
맵큰곳에 가서 기운 안키고 달려서 몇초걸리는지
기운 키고 달려서 몇초인지 스탑워치로 저혼자 테스트를 몇번씩 해봐도
이건 적용중이라고 하기엔 너무 미미하네요.
차라리 맵밀려도 좋으니까 패치전이 좋습니다 이런식이면요.
초기 패치땐 기운적용 제대로 되는거같더만 왜 이렇게 완전히 마법을 사용 못하게 만드시는겁니까
기운만이 문제가 아니에요, 지금 이속이 다문제가 되고있습니다
이속증가 20을 먹어도 진짜 전처럼 **듯이 빨라진것고 아니고
이도저도 아니고 기운에 멸천강 받으면 진짜 닐라다녓는데 그런것고없고, 사냥의길 고급한약에있는
이속도 중첩도 안되 적용도 안되 왜 이렇게 패치를 하시나요
천인 고유마법은 그래도 살려줫다 이겁니까?
이정도 속도 올라갈려고 과연 천인들이 백호신수 선택할까요?
확실히 기운을 키면 체감이 들게끔 해주세요 패치전 처럼 말입니다
기운이란 마법이 잇어서 그동안 파티사냥에서 천인이 그래도 다른케릭 옆에 당당히
설수있던거였습니다 기운이라도 있으니깐.
하지만 지금은 뭡니까 이게 지금 킨건지 안킨건지 보고도 모르겟고 진짜 딥답합니다
한가지더 말씀드리면 저만 느끼는건지 아니면 다른분들도 느끼는건진 모르겠는데
사.냥.터 만 들어가면 이속이 더 느려지는거같습니다
마을에선 왠지 이거보단 나은거같은데 이상하게 사냥터 들어가서 움직일땐 왜이렇게 느려지는건지
제가 너무 예민해서 그런가요..
암튼 천인 패치에 있어서 “자이파괴 범위!!!!!“+“xx의 기운!!!!!!“ 만큼은 제발 꼭좀 돌려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