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검화 딜 삼토막... 건곤 허공체소모..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전사
전사민트초코단@호동 조회 1,946 2019-08-08 PM 04:15:56
7일천하네요. 타직업들 다 딜 타흡늘려주면서 전사 건곤허공체소모에 뱍호참 체소모생각하면 사실상 풀도핑아니면 솔플 힘들고 타직업대비 엄청 느리고 효율떨어지는편인데 그나마 하나 바라보고잇던 어검화 딜을 1/3토막네셧네여. 어검화가 너무 OP라고 생각되서 칼 댔으면 다른부분이라도 타직업형평성 맞게 주셔야죠. 광폭물약먹고나면 상위등급이라고 어검화써지지도않아서 광폭물약도 못먹고 사냥해야되는데 이거버그는 손도안대고 그냥딜만 핵너프.

특히 건곤허공체소모 이거는 수정해주세요 건곤같은경우 허공에쓰는게 아니라 서버렉때문에 늦게죽는것때문에 버튼 몇번누르고있으면 그냥 바로 빨피되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주력스킬 백호참 체소모도 타직업대비 너무 크다고 생각되네요.

타직업만큼은 아니더라도 저같은 직장인들 밤에 퇴근하고 혼자 솔플 돌수있을정도로는 만들어주세요.

1. 건곤허공체소모 삭제
2. 백호참류 체소모량 감소
3. 직전패치만큼은 아니더라도 삼토막난 어검화 어느정도 수치는 좀 올려주세요... 삼토막내는건너무한거아닙니까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전사 버섯요괴@연
    2019.08.08 PM 04:28:05
    서버렉 때문에 빨피되는거 공감합니다.. ㅠㅠ
  • 추천
    천인 쮸리르@연
    2019.08.09 PM 12:53:41
    진짜 헛소리오지네 타직업도 허공 체소모는 다있는데. 이런 인간들때매 백호참도 허공소모 만들어야함. 안봐도 뻔함 이런애들 7차도 못찍어봤을듯
  • 전사 영웅@호동
    2019.08.22 PM 08:41:05
    지 자신부터 헛소릴 하는걸 아니까 저렇게 부캐로 지가 멍청한걸 입증하는 글을 쓰는지도 모르면서 똥글이나 쓰고앉아있지.. ㅋㅋ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라지만 쮸X르 님은 글러먹은듯요 ㅎ
  • 천인 쮸리르@연
    2019.08.09 PM 12:53:41
    진짜 헛소리오지네 타직업도 허공 체소모는 다있는데. 이런 인간들때매 백호참도 허공소모 만들어야함. 안봐도 뻔함 이런애들 7차도 못찍어봤을듯
  • 전사 버섯요괴@연
    2019.08.08 PM 04:28:05
    서버렉 때문에 빨피되는거 공감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