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새로키우려고 하는데.....

육성 기타
도적

늰뚠@연

조회 1061 추천 0 2021.02.27 PM 10:51:36
도적 나르샤로 키우다가 끝나고 보니 사냥이 너무 힘들어서요 ㅜㅜ
주술사로 다시 키우려고하는데 나르샤 이벤트 없이는 키우기 힘들까요??
그리고 나르샤 이벤트 또 언제하는지 알수있을까요?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최뱀@연
    2021.02.27 PM 10:54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캐릭터 육성 관련 문의를 주셨는데요!


    나르샤 이벤트 같은경우

    이벤트성이라 언제라고 딱 기간이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ㅠㅠ
    하지만 최근 동향을 봤을때
    상반기 1번 하반기 1번 총 2회 진행할것으로 생각되고

    이번 나르샤같은경우 670레벨까지였는데
    이제 곧 니나노 이벤트도 시작될 것 같아서
    670까지는 금방 키우실 겁니다!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제가 알고있는 내용을 통해 최대한 답변드렸으나

    틀린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가 회원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라며,
    회원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103

    추천 1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2.27 PM 11:09
     
    나르샤 없이도 620정도부터는 사냥으로 올리시면 7차까진 2개월정도 여유롭게 잡으시면 편하실듯요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