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처음 키우는데 고민이ㅜㅠ

육성 기타
천인

일지천하@유리

조회 1228 추천 0 2021.03.01 AM 11:59:52
안녕하세요~^^ 바린이로 주술사를 키우고있는 초보입니다. 그런데 제가 모르고 경험치를 빨리 팔아서 624가 되었는데 670되려면 힘들것 같으니 다시 지웟다가 600에서 670으로 하는게 나을까요?ㅠㅠ

그리고 퀵슬롯에 어떻게 넣어야할지 고민입니다. 서로 다르다고 하지만 보통 어떻게 넣는지 궁금합니자. 행동조합으로도 묶는다고하는데 참 주술사 어렵네용 ㅠㅠ
1. 자아성역주 2. 자아성역주첨 3. 현자의기원 4.공증..
이렇게 1~0까지 뭐를 넣어야할까융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3.01 PM 12:05
     
    나르샤 이벤트 어짜피 지금 끝나서 경험치 파는건 어떻게든 상관 없습니다. 경험치 맞춰서 파는건 나르샤 기간에만 해당되요.

    퀵슬롯 배치는 본인 마음인데 보통 1~0번까지는 주력스킬인 성역/성역첨(요건 행조로 묶어 사용하는분들도 있어요) 삼매 십자 헬 열사지대 혼마 노도성황같은거 넣어놓고요.
    나머지는 버프스킬 / 기원 공력증강 만공같은거 해놓으시면 될꺼같아요

    퀵슬롯 배치는 취향차이 본인마음이라 본인이 자주쓰고 주력으로 쓰는 스킬들을 편한 번호에 넣어놓으시면 되영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