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인데 3억있어요 근데 추후에도 넣을려하는데 아이템 뭐로맞추나여 ?
1. 3억이면 랩몇까지 사냥 할수있나요ㅠ?
2 . 623 인데 사냥터 필드좀요ㅠㅠ
3. 나르샤? 니나노 언제까지하고 구분좀요ㅠ ㅠ이해가안가서
4랩마다ㅠ사냥터 추천도해주세요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
2021.03.12
PM 07:15
-
-
1. 3억이든 무자본이든 쌀벌이와 동행 하시면 799까지도 가능 (다만 느릴뿐이지) 2. 시련 사냥터에서 640까지 버티고 그 다음 봉인의균열 -> 암흑결계 -> 흑월탑 하/상층. 3. 나르샤 / 니나노는 종료와 시작 일시가 넥슨 마음이기에 공지 확인 하세요. 4. 2번 답변 확인 7차 사냥터는 추가질문 해주시면 알려드려요.
202106
-
-
도적
니련하@연
-
2021.03.12
PM 07:36
-
-
시련 은어떠ㅎ게 가면되나요? 템을 맞추고가나요 아니면 670때 하는게좋나요? 경치 모아두고 한번에 하던데그이유는뭔가여ㅠ?
-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
2021.03.12
PM 07:39
-
-
670까지 모아두고 파는건 나르샤 이벤트때만 해당되고 지금은 나르샤 끝나서 그냥 모이는대로 팔면 대요.. 나머진 지금 하는게 있어서 끝내고 알려드리겠습니당 ㅠㅠㅠ
202106
-
-
도적
니련하@연
-
2021.03.12
PM 08:22
-
-
궁금한게많아요ㅠㅠㅠㅜ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나면 댓글주세여ㅠ
-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
2021.03.12
PM 09:16
-
-
시련 지역은 600~640레벨 추천사냥터이구 일반 금천군 사냥터 맵에 보면 (시련메마른고원) 같이 앞에 시련이 들어가는 지역을 시련이라 부르는데요, 해당 위치에 포탈로 이동하시면 대요. 템은 기본템으로도 잘 잡히실꺼고 일단 630까지 찍고 그 이후 시련 물안개협곡 가심 되구여, 그 이후엔 알려드린대로 하심 될듯 해요. 나르샤는 특정 기간에 경험치를 팔아서 '레벨업' 을 할시 레벨이 1+1로 올라가는거고 니나노는 니나노 물약을 쓰면 해당배수 만큼 몹 한마리한테 들어오는 겸치가 증가하는거라구 보심 되요.
20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