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각성때 아이템 착용 질문합니다.

육성 기타
주술사

엔디온@연

조회 1272 추천 0 2021.03.21 AM 11:33:44
현재 현자입니다.

신체각성을 찍으려고했더니

아이템 효과로인해서 더 올릴수 없다고 뜨더군요.


그래서 레벨 올라갈때마다

아이템을 전부 벗고 올리고 다시 아이템 착용중인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가요? 아니면 이렇게 올려도 아이템때문에 효과가 없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3.21 PM 12:03
     
    그렇게 하지 마시고, 모든 템셋을 끝마치셨고 렙업도 어느정도 하셨을때 한번에 초기화를 시켜서 다 다시 찍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한다고 더 안올라가는걸로 알고있어요.
    202106

    추천 1

  • 도사 도트@하자
    2021.03.21 PM 12:36
     
    신체각성 능력치는 아이템 착용으로 올라간 능력치 이상으로는 적용이 안 됩니다.

    예를 들어 신체각성으로 방관 +200을 받았는데, 아이템 착용해서 방관이 210이 됬다면, 신체각성 능력치는 전혀 쓸모 없는 것이 됩니다.

    공격류 신체각성을 가성비로 하시는 분들은 아이템에서 방무를 챙기고, 신체각성 방관을 챙기는 식으로 최대 효율을 찾기도 합니다. 참고하세요
    2021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