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승급한 주술사인데 향후 육성질문합니다.

육성 기타
주술사

엔디온@연

조회 1519 추천 0 2021.03.22 AM 02:37:27
6차승급을하고

현재 레벨 619 입니다

이제 레벨제한에 슬슬걸려서 바로 영웅의길로 못들어가는데요

레벨이 많이오르다보니 필요경험치도 많아지고

지금 619면 어디서 사냥하는게 좋을까요?

무과금 솔플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3.22 AM 07:51
     
    주술사시면 자아성역 있어서 봉래 1티어인것만은 확실해요.645렙인가? 까진 봉래 피로도 1시간이라 거기까진 기본템으로 쌀벌이 하면서 추가로 사냥은 봉인의첨탑에서 하세영. 무자본이시면 일단 지금은 스펙이 안되시니 봉래 1지에서 사냥하는게 젤 좋습니다. 670까진 봉래에서 버티세요...!
    202106

    추천 0

  • 주술사 까막눈@유리
    2021.03.22 AM 08:20
     
    어차피 렙올려도 운영 엉망인게임입니다 망겜에 더이상 투자하지마시고 접으세요...로스트아크 하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