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com/watch?v=xOTOZpkvUgo 기본적으로 이런 셋팅에 진짜 딜링도사로 가고 싶으시면 십봉 멸아의 극용아천관'겸 등 용3차셋 정도의 초고스펙정도는 하셔야 합니다. 근데 이렇게 셋팅하실빠에 차라리 용랑제십봉 주술사를 추천드리긴 합니다... 약속 문파 멍멍의님, 유리 문파 최뱀님 정도 셋팅은 가셔야 딜이 꽤 나오고.. 그래도 계속 말씀드리지만 주술사가 낫죠 저정도 셋팅이면. 저 셋팅으로도 (십봉도사) 공격형으로 하시는분 많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