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도사는 어떻게 템셋팅가야하나요

캐릭터 직업
영술사

빙의하기좋은@연

조회 2255 추천 0 2021.04.05 PM 09:43:27
하나도 모르겠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05 PM 09:50
     
    https://m.youtube.com/watch?v=xOTOZpkvUgo 기본적으로 이런 셋팅에 진짜 딜링도사로 가고 싶으시면 십봉 멸아의 극용아천관'겸 등 용3차셋 정도의 초고스펙정도는 하셔야 합니다. 근데 이렇게 셋팅하실빠에 차라리 용랑제십봉 주술사를 추천드리긴 합니다... 약속 문파 멍멍의님, 유리 문파 최뱀님 정도 셋팅은 가셔야 딜이 꽤 나오고.. 그래도 계속 말씀드리지만 주술사가 낫죠 저정도 셋팅이면. 저 셋팅으로도 (십봉도사) 공격형으로 하시는분 많이 없어요.
    202106

    추천 0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4.05 PM 09:51
     
    보통 십봉 도사여도 주시x% 붙이고 서포터 합니다.
    202106

    추천 0